치즈피자에 곰팡이가 피어서 왔습니다!
치즈피자에 곰팡이가 피어서 왔습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하나를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릴때 푸릇한게 살짝보여서 내용물인가보다 했고 50초 돌리라고 했는데 1분 돌리는 바람에 치즈게 너무 익어버려서 딱딱해져서 한개 더 먹어야겠다 생각해서 하나더 돌리려고 뜯었는데 세상에 곰팡이였습니다 렌지에 돌린거 두입 정도 먹었는데 정말 구역질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고르곤졸라 치즈의 푸르스름하게 보이는 부분은 치즈 본연의 모습입니다.
변질이 아니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