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일차🩷



오늘은 딱히 멀 하지도 않았지만 저녁 되니..
급피곤해요~~
점심으로 진미채볶음남은거랑 양배추볶음이랑 비름나물 넣고
비벼서 깻잎이랑 싸먹었어요~
간식으로 통캐슈넛 먹고요~
저녁은 비름나물 깻잎 돼지불백 양배추볶음 요래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글구 제자리걸음으로 만보 채웠어요😂😂
이제 마무리 후딱 하고 누워야겠으요♡
즐건 불금 보내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들 통캐슈넛 드시네요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피곤하신데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