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손바닥만한 크기에 당황.. 이
ㅋㅋㅋㅋ손바닥만한 크기에 당황.. 이게.. 첫날이 정말정말 혹독합니다.. 한 이틀먹으니 버티긴하는데 맛은있어요.. 양은 적어도 배가 차는 느낌은 들구요.. 슬프지만 여름이니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