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 좋아하는 편인데 두개인데도 칼
소세지 좋아하는 편인데 두개인데도 칼로리 적당하고 탱글탱글하니 맛있습니다. 브런치로 계란하고 통밀식빵과 함께 먹으면 분위기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챙기고 일석이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