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타먹을까 하다가 지금 집중감량중
우유 타먹을까 하다가 지금 집중감량중이어서… 물 타먹었는데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 열심히 쉐킷쉐킷 잘 섞어드세요 배고파서 대충 섞었더니 나중에 가루를 씹어먹었어요ㅋㅋㅋㅋ 근데 그마저도 존맛탱 초코라떼랑 맛 똑같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