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 전에 먹기 정말 편해요.
아침에 출근 전에 먹기 정말 편해요. 양도 이정도면 칼로리대비 많다고 생각합니다. 간은 생각보다 있는 편인것같긴한데, 양배추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당 다만 이거 비닐을 아예 벗겨야 하나요 아님 데울 때 비닐 살짝만 개봉해야하나요…?! 몰라서 환경 호르몬 걱정되어 다 벗기고 먹었는데 약간 마르는 느낌이에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