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일차🩷




잡곡밥 가지무침 갓김치볶음 고추다대기 계란후라이 2개
넣고 비빔밥 청국장
단백질쉐이크 견과류(40g) 끝~
제자리걸음하고요~ 내일은 비 안 오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늘 드신 메뉴들이 제가 다 좋아하는 메뉴네요ㅎㅎ
오늘도 같은메뉴로 ㅋㅋ먹었어요^^
여기는 내일 비 안 온다고 해서 산행준비중입니다.😁
히히 저도 오늘은 걷기운동하고 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