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살 엄청 부들부들하고 영양구성도
안심살 엄청 부들부들하고 영양구성도 좋은 거 같아요!맛있어요~재구매할 듯
주먹밥은 여러번 구매해서 믿고 먹습니다 ㅎㅎ
회사점심으로 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