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냉동,상온 골고루 주문했어요~
이번에 냉동,상온 골고루 주문했어요~
상온 간식들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걸루다가~~
이번에 온 고구마말랭이는 유통기한이 올해 11월달까지라 조금 임박한것이 온게 조금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