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이랑 카레시켰는네 둘다 튀긴 스타일이라 맛있었요(바삭한건 ..
오리지널이랑 카레시켰는네 둘다 튀긴 스타일이라 맛있었요(바삭한건 아님)
시즈닝이 쎈걸 안좋아하는데 카레는 사실 쎌줄알았는데 약한편입니다. 카레맛도 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맛있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