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파는 김밥보다 저는 더맛있
편의점에서 파는 김밥보다 저는 더맛있네요
말안하면 곤약인줄 모르겠어요
가격만 더 좋으면 매번 쟁여두고 싶네요
치즈김밥도 맛있고 땡초참치도 매콤하니 실하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