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기떡 진쨔 맛나염 포슬포슬하구
설기떡 진쨔 맛나염
포슬포슬하구!! 냉동식품인데도 불구하고
데워서 먹었을때도 정말 맛있구
무엇보다 곤약덕분인지 포만감이 있어서 정말 좋답니당!!
탄수화물 러버인뎅 이렇게 부담감없이
떡을 맘껏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합니당.............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