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리얼밸런스 시리얼 후기♡
엄청 늦게 올리는 리얼밸런스 후기입니다...ㅎㅎ
동생이랑 폰이 같은데 동생이 폰을 잘못가지고 자취방에 가서 오늘에서야 돌려받았어요ㅜㅜㅠㅠ

제가 제일 맛있어 하던 리얼밸런스 시리얼입니다!!!
저기 딸기와 키위 보이시나요???


수제요거트와 먹었어요!!!
역시 바삭바삭하고 달콤한게 정말맛있어요♡♡
안에 아몬드도 들어있는데 한개 딱 씹을때면 고소한게 엄청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