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살짝 매콤해서 샐러드랑 먹기도 밥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또띠아에 채소넣고 다른소스없이 요거 넣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