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피자인데 치즈가 많아서무거워서
씬피자인데 치즈가 많아서무거워서 잘라먹어도
축처져요ㅋㅋ 생각보다는 작은데 예상은 한상태라
놀랍진않았어요 그냥 피자한조각 정도?
배부르진않은데 간식으로 딱좋아요~
우유한컵 같이먹으면 배부른~
엄마도주문해드려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