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진짜 편의점삼김보다 훨씬
맛있네요!! 진짜 편의점삼김보다 훨씬맛있고 다이어트식품아닌거같아요. 배도부른데 위장이나 소화능력 약한사람은 엄청 꼭꼭씹어드셔야할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