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원에 먹어보고싶던 초코파이가 왔
990원에 먹어보고싶던 초코파이가 왔어요~넘좋아ㅠㅠ 초코파이 너무 달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통밀당 초코파이는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