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 시작될까봐 수영장도 못가고 ㅜㅜ


예정일이라 수영장을 못가서 몸이 찌뿌등해요
다이어트 김밥을 먹어봤어요ㅋㅋ 두줄 ㅎㅎㅎㅎ
먹고싶은건 먹어가며 빼기로해서 인지 좀 더디게 빠지는듯 해요
습관적으로 매일밤에 먹던 술을 한달에 한번으로 줄인게 다욧에 도움이 된거같아요
건강도 좋아진거같고~~^^
같이 건강한 다욧 해보아요~~~
즐저녁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더디게 가면 답답하긴 한데~그래도 길게 하면 뭔가 뿌듯함이 있어요^^ 김밥 너무 이쁜데요~맛있어보여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대자연이 가면 감량기가 온데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