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김치 - 무말랭이임 족발이랑 먹기좋
무김치 - 무말랭이임 족발이랑 먹기좋았음
현미치킨 - 조금 뻑뻑함 닭가슴살이라 어쩔수없는듯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니 바삭하고 좋았음
족발 - 털이 완전제거가 안되어있어서 조금 비위가 상했음 ㅠㅠ 하지만 비계부위 아들야들하고 맛있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