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닭다리 좋아하는데 뼈에 붙은 고
원래 닭다리 좋아하는데 뼈에 붙은 고기는 더 좋아하거든요. 맛도 좋고 취향도 저격입니다. 껍질은 보통 떼고 먹어서 지방 걱정도 별로 안해요. 강추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