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아직 통밀팥빵만먹어보고 호
맛있어요. 아직 통밀팥빵만먹어보고 호박빵이랑 다른건 안먹어봤어요. 냉동실에넿어놓고 빵땡길때마다 먹으려구요. 팥빵좋아하는데 당뇨라서 자제했는데 이거 맛있고 통밀이라 안심? 하고 먹었어요. 통밀이라 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