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신샵에서 제대로된 닭고기는 처음인데
디신샵에서 제대로된 닭고기는 처음인데 너무 맛있아서 놀랐어요. 일단 소스 자체가 제대로 깐풍기이고 닭이 엄청 부드러워서 결대로 인씹고 그냥 베어물어도 슉 잘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