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제품보단 칼로리가 아주 조금 많
타사 제품보단 칼로리가 아주 조금 많지만 그래서 더 맛있는 듯해요! 최근에 먹은 닭가슴살 중에 진짜 제일 맛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