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은 떡볶이에요.인기에요.그런데
너무 좋은 떡볶이에요.인기에요.그런데 배송비가 있어요.보내주신 배불리를 먹어보았는데,너무 마음에 들어서 샐러드와떡볶이와배불리를 정기적으로 구매하려합니다.또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