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초코맛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초코맛 너무 약하고
달지도 않아서 1개 먹고나서
다른 초콜릿 더 먹었네요ㅠ
크림이랑 빵 식감은 괜찮은데
당도와 초코풍미가 너무 약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