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어요!!! ㅠㅠ간편하고 맛잇게
미쳤어요!!! ㅠㅠ간편하고 맛잇게
다이어트 쌉가능 아침에 물이랑 같이 천천히 씹어먹으니까 배도 부르고 전날 저녁 공복으로 지내고 먹은거라 배고픈데 공복 아니엿으면 점심까지 거뜬할거 같아여 ㅠㅠ 근데 맛잇어서 ㅠㅠ 두개씩 먹고싶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