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좀 풀려서 그런지 지난번하
요즘 날이 좀 풀려서 그런지 지난번하고 다르게 아이스팩이 딱 하나밖에 안 들어있어서 그런지 재냉동하지 말라면서 말랑말랑하게 다 녹아왔네요
아이스팩이 2개만 들었어도 이렇게 다 녹아오진 않았을텐데 날이 좀 따뜻하더라도 겨울인데 불구하고 너무 다 녹아와서 좀 실망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