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빔이 제일 맛있는줄알았는데 산채
전주비빔이 제일 맛있는줄알았는데 산채비빔이 더 맛있어요. 비슷한 맛인것같은데 고추장 맛이 좀 더 잘 나는 느낌이에요. 단점은 맛있으니 한개 더 먹고싶어진다는거고요.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30초 더 돌리는게 더 좋은것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