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백업관련문의

다신등급

ranihehe

2 1 2 2 1 1 2
  • 2024.01.29 09:30
  • 17
  • 1


기존 단말기에서 백업 후 새 단말기에서 구글 불러오기를 했을 때 다이어리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복구가 되지않습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4.01.29 17:39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 불러오기는 가장 최근에 업로드 된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찾아 복구하는 기능입니다.
    우선 기존 단말기에 다이어리 데이터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라면 기존 단말기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눌러 백업을 완료해주시구요,
    새 단말기에서 불러오기를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회원님 구글 드라이브 개인 계정으로 백업이 되며, 기존 단말기와 새 단말기에 로그인한 구글 드라이브 계정이 동일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다시한번 백업 및 불러오기를 해주시구요,
    계속해서 문제가 있다면 다시 한번 문의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데이터도 함께 삭제되므로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아침먹기13일차 성공!

2024.01.29 조회수 : 3
다음글

7일 아침 몸무게 재기9일차 성공!

2024.01.29 조회수 : 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