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다신4기💗일기 21일차
지안지안1007
이제 남은날도 한자릿수,,,9일밖에 안남았다크아~~~~목표달성은 못하더라도최대한 목표치에 가까워질수 있도록 노력하기!!!화이팅 ㅠㅠ먹고싶은거 백만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지안지안 오키~~
찔순이팬더 그래요~~!!!! ^^ 우선 이번 4기 끝내놓고 날짜잡아봐요 ㅋㅋ
지안지안 ㅋㅋ콜~~콜~~언젠가 ᆢ말고 구체적인 시간을 생각해두는것두 좋을거같아요~설렘도있고 맛난음식도있고다욧얘기도하고ᆢㅋㅋ
찔순이팬더 든든한 동행자가 생겼네요~~~^^ 우리언젠간 목표달성하고 치맥회동한번해요~~~~!!!!
지안지안 지안님 저두 그럴거예요~도전4기가 1차고 그담 1달 2차동안4킬로감량 목표고 마지막 5월말까지 3킬로 빼서 그담부터 최소 1년 유지할 계획으로 시작했어요~앞으로 꾸준히 서로 도와도주고 응원도하면서 유지하자구요~
찔순이팬더 ㅋㅋ 참 길었는데~~ 최종목표까진 못이뤘네요^^;; 그래도 완전히 달라진 제모습에 만족해요31년을 먹고싶은거 다 먹고 편하게살았는데,,,^^ 1년만하고 그만둘꺼아니니까 얼마가 걸릴지 모르겠지만 최종목표까지달성도 해보구 유지하면서 다신에서 계속활동하고 싶어요~~
지안지안 ㅋ도전4기 사람들 한번에 먹으라고 풀어놓으면 대한민국 음식 남아나는게 없것다 ㅋㅋ
지안지안 오우~~1년 기념에 도전마지막까지ᆢ좋네요~~참 길게도 잘해 오셨네요ᆢ의지가 대단하네요~진정 박수를 보내요저두 그렇게 꾸준히 할거예요~
찔순이팬더 저는 우선 참치 무한리필을 먹으러갈거에요 그리고 화덕피자부페가서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을 듬뿍발라서 먹고 양꼬치에 쏘주도 먹을거구,,,, 치킨과 삼겹살은 무조건무조건 ㅋㅋㅋㅋㅋ 어제친정아버지생신이셔서 엄마가 음식가득싸주셨는데 다냉동해놨어요 아~~~지금이라도 꺼내먹고싶다;;;;
비밀 댓글 입니다.
다신 4기 도전 9일째
도전28일차~막바지인데 방광염이ᆢ어떡한대요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안지안 오키~~
찔순이팬더 그래요~~!!!! ^^ 우선 이번 4기 끝내놓고 날짜잡아봐요 ㅋㅋ
지안지안 ㅋㅋ콜~~콜~~
언젠가 ᆢ말고 구체적인 시간을 생각해두는것두 좋을거같아요~
설렘도있고 맛난음식도있고
다욧얘기도하고ᆢㅋㅋ
찔순이팬더 든든한 동행자가 생겼네요~~~^^ 우리언젠간 목표달성하고 치맥회동한번해요~~~~!!!!
지안지안 지안님 저두 그럴거예요~
도전4기가 1차고 그담 1달 2차동안
4킬로감량 목표고 마지막 5월말까지 3킬로 빼서 그담부터 최소 1년 유지할 계획으로 시작했어요~
앞으로 꾸준히 서로 도와도주고 응원도하면서 유지하자구요~
찔순이팬더 ㅋㅋ 참 길었는데~~ 최종목표까진 못이뤘네요^^;;
그래도 완전히 달라진 제모습에 만족해요
31년을 먹고싶은거 다 먹고 편하게살았는데,,,^^
1년만하고 그만둘꺼아니니까 얼마가 걸릴지 모르겠지만 최종목표까지달성도 해보구 유지하면서 다신에서 계속활동하고 싶어요~~
지안지안 ㅋ도전4기 사람들 한번에 먹으라고 풀어놓으면 대한민국 음식 남아나는게 없것다 ㅋㅋ
지안지안 오우~~
1년 기념에 도전마지막까지ᆢ
좋네요~~
참 길게도 잘해 오셨네요ᆢ
의지가 대단하네요~
진정 박수를 보내요
저두 그렇게 꾸준히 할거예요~
찔순이팬더 저는 우선 참치 무한리필을 먹으러갈거에요 그리고 화덕피자부페가서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을 듬뿍발라서 먹고 양꼬치에 쏘주도 먹을거구,,,, 치킨과 삼겹살은 무조건무조건 ㅋㅋㅋㅋㅋ
어제친정아버지생신이셔서 엄마가 음식가득싸주셨는데 다냉동해놨어요 아~~~지금이라도 꺼내먹고싶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