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일차] 2.5.월
남은 디톡스주스 처리 겸 어제 잘 먹기도 해서 오늘, 내일 디톡스 주스만 마시려고 했으나......저녁에 허기진것 같아서 밥 먹었다. 역시 굶으면서 뺄 나이는 아닌갑다🤣🤣🤣🤣
식욕 잘 다스리면서 적당히 먹자^^;;;
* 다욧 어렵네유. ㅠㅡㅠ
단 거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다크 초콜릿을 샀어요.
자꾸 먹을거 쟁여서 큰 일입니다.
다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35일차] 2.5.월](https://data.0app0.com/diet/Board/6035/wm_6034580_1707165533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나저나 접시가 낯설지않은게..반갑네요.ㅎㅎㅎ
어머!! 저거 결혼할때 산 건데😲
10년도 넘은🤣🤣🤣
저 그릇을 아신다구요??😮
저랑 비슷한 연배신가^^;;;
terria 정말요??? 👍👍👍
우와~ 빨리 결혼하셨군요.
아이들도 많이 컸을것 같고, 부럽습니다😢
*카르페디엠* 저는 한살이라도 어린게 젤 부럽습니다♡
어머..아침점심 힘드셨겠어요.
그니까요.나이가 이제 그럴수 없나보더라구요.ㅜㅜ
많이 감량하셔서. 조금 견디시면 다시 내려갈꺼에요!!!
저희집에 제가 쟁여놓은 거 보시면 놀라실껄요~!!😂😂
저희 집에는 애들도 있어서 만만치 않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