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주먹밥만 사다 먹다가 김밥도 좋
맨날 주먹밥만 사다 먹다가 김밥도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든든하네요!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 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