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7일(식단&운동)

아,점-밥반공기,항정살 다섯점,야채

저녁-떡볶이

간식-딸기

걷,뛰-1시간➕️웨이트 20분

체중변화는 없는데 눈바디는 좀 좋아진듯해서
뿌듯하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이뻐용😍
늘씬늘씬 부럽다요
역시 역시👍👍👍 우리 무지개님
잘한다잘한다 응원합니다
눈바디 무시 못하죠!!
주말인데 운동도 하시고 ㅠㅠ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