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해서 렌지돌려 먹어보니 넘 맛있네
해동해서 렌지돌려 먹어보니 넘 맛있네요..
닭가슴살이라 건강에도 좋을거고 맛도 좋고
용량이 큰게 있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