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정말 간이 안된 양배추 쌈밥을
음...정말 간이 안된 양배추 쌈밥을 먹는 맛이에요 ㅎㅎ....
회사에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주문한건데 다음에는 김치라도 싸와야겠습니다...
아니면 고추장이라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