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사람마다 다르게 느끼겠지만 제
음..사람마다 다르게 느끼겠지만 제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ㅠㅠ물이 너무 심하게 많아서 씹을때마다 물컹거려요....소스 맛도 약해서 밥맛밖에 안나요 그래도 건강하게 먹기는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