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켜 먹어 봤는데 맛도 있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딱..
처음 시켜 먹어 봤는데 맛도 있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딱 좋아요
당이 높아서 현미 곤약 냉동김밥 먹기 시작했는데 당도 떨어지고 있어서 넘좋아요
다신샵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