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는 라면을 정말 좋아해서,
한때는 라면을 정말 좋아해서, 고기보다 라면이라.
하루 3끼를 라면만 먹었었는데, 건강에 안 좋기에 부득불 끊었었는데.
이렇게 건강한 라면 R & D에, 세일즈까지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을께용~ d^0^b 쌍따봉~!!!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