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좋아해서, 한동안 계속
감자탕 좋아해서, 한동안 계속 감자탕만 먹었었는데.
결국, 먹고 남은 뼈 치우는 게 일인지라;. 한동안, 멀리했는데.
이렇게 뼈 없는 순살 감자탕이라니, 정말 획기적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