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대용량 파는 거, 값싸지
고구마 대용량 파는 거, 값싸지만. 막상 사고 나면 처치 곤란인데.
이렇게 낱게 포장으로 먹으니, 즐기고 싶은 때만 쇽쇽~!!
좋아요 아주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