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랑 허니갈릭 맛있어요 (까르보는
커리랑 허니갈릭 맛있어요 (까르보는 아직 안 먹어봄) 소스는 아무렇게나 끼얹은 느낌이라 골고루 안 묻어 있는데 충분함 그리고 퍽살 맞나 의심될 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치킨 시키면 퍽살 다 버리는데 이런 식감이라면 맨날 먹을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