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물양을 조금넉넉히해서 냄비에 오
저는 물양을 조금넉넉히해서 냄비에 오래 푹 끓여서 먹어요~ 그래야 떡이 더 야들야들 쫀득해서요.
근데 다이어트 중이라 칼로리 생각해서 주문한거였고 맘편히 먹었는데 뒷날 몸무게가 늘었..
양념때문인지...역시 떡볶이는 다이어트에 적이네요ㅠㅠ
초3딸은 맛있다고 잘먹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