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일차




아운
~피치체조 100
점심
~새우버섯시금치바질페스토볶음,스크램블,양상추,시루떡,인절미
후간
~초코비스킷
저녁(7시)
~계란,바내나,우유,에너지바
알면서도 고치지않는 습관은
나에게 독이 될 뿐인데
간식먹고 배터지도록또 뭔가 먹으려는 식탐은 정말 버리고싶은 나의 나쁜 습관이다 😑
쉽지 않다
식욕이 없었으면 조으련만
후각기능이 고장났는데도 잘 먹는거보면 이건 그저 나의 욕망일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