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다이어트 63-> 57
한참 전에 아이 돌잔치 전에 백일다이어트하며 다신을 첨 접했었는데, 그 아이가 벌써 열살이네요...하아.
한 5년전에 한번 더 성공? 비슷하게, 20대때 몸무게를 찾았었는데, 코로나 이후 다시 돌아와 평균 몸무게 61.5키로..
여름전에 운동도하고 좀 빠졌다싶을때 최대 58키로대까진 빠지고, 좀 방심하고 살면 다시 61~62..
몇년을 그리살다가, 올 겨울에 정신없이 바빠서 다이어트는 아예 생각도 안하고 살았더니 63이 넘어버리더라구요
이대로 방치하면 60을 쉽게 넘겨버린거 처럼 금방 65를 넘길거같아서 심각성을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혈액순환도 잘 안되고, 소화불량도 심해지고 그랬던 영향이 컸구요.
3월부터 최대한 매일 다신 다이어리 쓰고,
액상과당 최소화하고.. 원래 매일 달달한커피 하나이상, 그리고 탄산음료 좋아했는데, 액상과당은 그대로 뱃살로 가는거라고 보면된다는 조언에 끊다시피했습니다.
출퇴근이 멀어 늘 지쳐있었는데, 한정거장 앞에서 내려 출근도 걸어서 가고, 퇴근땐 한 30분정도 자전거타고 퇴근하면서 생활속에서 운동했구요
저녁은 가능한 가볍게 먹거나 꼭 먹어야한다는 생각을 없애자는 마인드로 허기짐만 달래는 정도로 하다보니, 그래도 몇년째 못보던 56대까지 숫자를 봤습니다.
100일동안 63에서 55까지 목표였는데, 그만큼은 아니었지만 40대에 접어든 나이에 생각보다 선방한편이라고 생각했어요. 몇일 바쁘고 스트레스에 다시금 식탐이 늘어나 딱 100일째 되는날은 다시 58까지 쑥 올라왔지만ㅠ
그래도 5키로는 뺀거에 토닥이며, 다시 58을 기준으로 52까지 100일 다이어트에 돌입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오 비포가 완전 저에요 ㅠㅠ 저도 힘 받아가겠습니다!🔥
라인이 완전 다르네영
대단하십니당!!
대단합니다
응원합니다!!
💪
멋져요!!저도 홧팅 해야겠어요
멋져요 응원합니다!!
🙌👏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