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이 덜된건지 첨엔 좀 그랬는데 먹
해동이 덜된건지 첨엔 좀 그랬는데 먹다보니 괜찮네요.
일반 베이글과 비슷해요. 계속 먹을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