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일반 족발이랑 맛 비슷하고 양도
와 일반 족발이랑 맛 비슷하고 양도 충분히 좋아요 ㅎㅎ
야채쌈,마늘 고추 양파랑 먹었더니 한끼 든든했어요!
다요트중 한번씩 특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