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살이 찌고 있어 고민인데 피자는
요즘 살이 찌고 있어 고민인데 피자는 또 먹고 싶고
고민하다 구입했어요 배송은 빨랐고 맛도 좋아요 저는 갠적으로 한개는 살짝 양이 부족한 느낌이고 가격대가 좀 있어 재구매는 고민 해봐야겠네요
간단히 데워먹어 편하고 맛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