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된 닭가슴살 아침출근하면서 들고나
냉동된 닭가슴살 아침출근하면서 들고나와서 점심때 돌려먹으면 딱 적당히 해동돼서 좋아요!!
냉동된거 그냥 돌리는것보다 해동해서 먹는게 맛있어요 먹는 꿀팁을 드리자면 전 해동됐을때 꾹꾹 손으로 눌러서(약간 다지면서..?) 조사서 먹으면 더 소스가 잘 베어서 맛있더라고요 !!
계속 주기적으로 시키지 않으면 입이터져서.. 무조건 냉동실에 안떨어지게 주문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