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식단 입력중 팅김

다신등급

소고기가제일좋아

  • 2024.11.13 21:24
  • 8
  • 1

식사 기록하는데 갑자기 팅기더니 접속이 안되고 어플 켜졌다가 바로 꺼지고 진짜 불편합니다 업데이트도 없고 삭제는 동기화를 안해서 할수도 없는데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너무 불편해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4.11.14 10:19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식단 기록중에 앱이 갑작스럽게 종료가 된 이후 실행이 안된다는 증상으로 문의주셨는데요,
    현재 다이어리만 실행이 안되는 상태이신가요? 아니면 앱 자체가 실행이 안되는 상태이신가요?

    우선은 아래와 같이 조치를 진행해 앱이 실행되는지 확인해주세요.

    1. 다이어트신 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 Android v3.19 버전 11/14일 서비스 배포
    - iOS v2.83 11/12 서비스 배포

    2. 휴대폰 전원 재실행 후 앱 다시 실행


    계속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자세한 증상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 버전정보

    2. 앱 종료 증상이 어떤 상황에 발생하나요?
    - 예시 : 앱 실행 후 바로, 다이어리 메뉴를 눌렀을 때, 특정 날짜에 접속했을 때 등 어느 시점에 종료 증상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설정에 언어가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설정되어 있으신가요?

    번거롭지만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며, 답변해주신 내용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맛있습니다. 포만감있고요.

2024.11.13 조회수 : 0
다음글

영양가 있는 간식 또는 간단한 한 끼

2024.11.13 조회수 : 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