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궁금합니다

다신등급

tjfuddld77

  • 2025.04.16 08:40
  • 25
  • 6

전에 기록했던정보를 갖고오고싶은데 백업하고 불리오기를해도 안돌아오네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5.04.17 14:32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불러오기 테스트를 여러차례에 걸쳐 진행하였으며,
    현재 구글 드라이브 백업/불러오기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하여 다이어리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복구되는 것 확인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현재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를 백업파일(DIET_BACKUP.zip)로 만들어 회원님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업로드하게 됩니다.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반복 할 때마다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되며,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하면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백업한 DIET_BACKUP.zip 파일로 복구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 불러오기에 성공했을 때 다이어리에 등록된 정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백업파일(DIET_BACKUP.zip)에 데이터가 없는 경우
    → 다이어리에 데이터가 없는 상태에서 백업한 경우
    2. 복구해 성공했지만 데이터 충돌로 인해 등록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한데요,
    아래와 같이 백업파일을 운영자 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유/무 체크 및 충돌여부를 체크하여 회신드리겠습니다.

    백업파일 전달
    - 1단계 :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 가장 최근에 업로드한 백업파일(DIET_BACKUP.zip) PC로 다운
    - 2단계 : 운영자 이메일 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을 전달해주세요.
    → 백업파일 첨부, 증상설명,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전달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tjfuddld77 2025.04.16 14:23

    안되어있어요

    답글
    |
    입력
  • 입문
    tjfuddld77 2025.04.16 14:23

    답글
    |
    입력
  • 입문
    tjfuddld77 2025.04.16 14:22

    이렇게 백업됬다고뜨는데

    답글
    |
    입력
  • 입문
    tjfuddld77 2025.04.16 14:22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5.04.16 13: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백업 시도 시, 백업이 안되는 현상을 자세히 알려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화면 캡쳐 및 문구 등을 알려주시면
    확인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상품문의

2025.04.16 조회수 : 3
다음글

30일 플랭크7일차 성공!

2025.04.16 조회수 : 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